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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/07/03 1

[디버깅 팁] 프로그램 종료시 메모리 누수 출력, Release시 무결성 확인

프로그램 종료시 메모리가 누수 됐는지 아는 것은 굉장히 중요하다. 항상 체크하는 습관을 들이자.프로그램 시작 즈음에, #ifdef _DEBUG _CrtSetDbgFlag(_CRTDBG_ALLOC_MEM_DF | _CRTDBG_LEAK_CHECK_DF);#endif 하고, 끝날 즈음에,#ifdef _DEBUG _ASSERT(_CrtCheckMemory());#endif해준다. | _CRTDBG_LEAK_CHECK_DF 사실 이것만해줘도 끝날 때 메모리 누수 여부를 알 수있다. output에서 Detected memory leaks!Dumping objects ->C:\Users\Lenovo\source\repos\D3D12Lecture\01_CreateDevice\D3D12Renderer.cpp(188)..

자체엔진 2025.07.0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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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read, sph, DirectX, hlsl, rendering, graphics, 렌더링파이프라인, 텍스춰링, PBR, 메모리, C++, Ray Tracing, GPU, 그래픽스, ComputeShader, directx12, 렌더링, RayTracing, 유체시뮬레이션, rasterization,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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